더 건강한 당신을 위한 10가지 맛있는 식물 기반 레시피

보다 건강한 식물성 라이프스타일로 전환하고 싶거나 식물성 식단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식물성 식단으로 전환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다는 사실에 만족하실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건강할 뿐만 아니라 지구에도 건강합니다. 맛있고 만족스러운 수많은 식물 기반 요리법이 있습니다. 미각을 기쁨으로 춤추게 만들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10가지 식물성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조식: 비건 두부 & 야채 스크램블

맛있고 건강한 아침 식사로 하루를 시작하면 남은 하루의 분위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두부와 채소 스크램블은 단백질과 채소를 섭취할 수 있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단백질이 풍부한 두부, 다채로운 채소, 풍미 가득한 향신료로 만든 이 요리는 실망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점심: 매콤한 병아리콩 & 고구마 샐러드

이 달콤하고 매운 병아리콩과 고구마 샐러드는 만족스럽고 포만감을 주는 점심 식사로 완벽합니다. 병아리 콩과 고구마의 단백질과 섬유질이 가득합니다. 매콤한 치폴레 드레싱이 감자의 달콤함과 잘 어울립니다.

저녁: 비건 버섯 스트로가노프

이 쉬운 비건 버섯 스트로가노프는 가장 큰 고기를 먹는 사람의 갈망을 만족시킬 풍부하고 풍미 있는 파스타 요리입니다. 푸짐한 버섯과 크리미한 캐슈넛으로 만든 이 요리는 영양이 풍부하고 만들기도 쉽습니다.

간식: 구운 계피-아몬드 버터

아몬드버터는 그 자체로 맛있고 건강한 간식이지만 계피가루를 조금 넣고 구워주면 찍어먹기 좋은 완벽한 간식이 됩니다. 만족스럽고 영양가 있는 간식을 위해 얇게 썬 사과 또는 셀러리와 짝을 이룹니다.

디저트: 비건 초콜릿 무스

이 5가지 성분의 비건 초콜릿 무스는 모든 식사의 완벽한 마무리입니다. 순두부, 메이플 시럽, 코코아 가루, 바닐라 추출물, 바다 소금으로 만든 이 디저트는 가볍고 폭신폭신하며 놀라울 정도로 맛있습니다.

아침: 바나나 & 땅콩 버터 스무디

이 크리미한 바나나 땅콩 버터 스무디는 바쁜 아침에 먹기에 완벽합니다. 땅콩 버터와 바나나의 단백질과 건강한 지방으로 가득 차 있으며 설탕 대신 대추야자로 달게 만들어졌습니다.

점심: 버터넛 스쿼시 & 렌즈콩 수프

이 푸짐한 버터넛 스쿼시와 렌즈콩 수프는 쌀쌀한 날에 제격입니다. 비타민, 미네랄, 단백질 및 섬유질이 풍부하여 포만감과 만족감을 유지합니다.

저녁: 비건 검은콩 엔칠라다

이 완전 채식 검은 콩 enchiladas는 멕시코 고전의 더 건강한 버전입니다. 그들은 단백질로 가득 찬 검은 콩, 채소 및 매콤한 엔칠라다 소스로 가득 차 있습니다.

간식: 구운 병아리콩

구운 병아리콩은 집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는 맛있고 건강한 간식입니다. 그들은 단백질과 섬유질의 훌륭한 공급원이며 원하는 향신료로 양념할 수 있습니다.

디저트: 비건 딸기 귀리 바

이 완전 채식 딸기 귀리 바는 죄책감없이 단 것을 만족시키기에 완벽합니다. 통곡물, 신선한 딸기, 약간의 단맛으로 만들어져 간식이 필요할 때마다 완벽합니다.

결론적으로, 만들기 쉽고 몸에 좋은 맛있고 만족스러운 식물성 레시피가 많이 있습니다. 이 10가지 레시피는 다양한 식물성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빙산의 일각에 불과합니다. 이 조리법을 시도해 보면 맛있는 맛과 건강상의 이점에 반하게 될 것입니다.